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하람이 일상재테크

[울산 동구 일산지 리얼찐맛집] 둥지터 시래기전문점 가격 및 리뷰 (feat. 막걸리/음료수 무료) 본문

다녀온 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리얼찐맛집] 둥지터 시래기전문점 가격 및 리뷰 (feat. 막걸리/음료수 무료)

하람이얌 2022. 3. 25. 21:40
반응형

[울산 동구 일산지 리얼찐맛집] 둥지터 시래기전문점 가격 및 리뷰 (feat. 막걸리/음료수 무료)

 

울산 동구 일산지 산책중에 친구들과 일잔하기 위해 주변에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사실 가깝기도하고 평점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둥지터' 란 곳에 방문을 해보았어요.

시래기 전문점이라는데 저희 모두 시래기를 다 좋아해서 만장일치로 가게 되었어요.

일산지 메인 해안가가 아닌 조금 구석진 안쪽에 있었지만 주차장도 넣고 건물자체가 생각보다 상당히 커서

많은 기대감을 안고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음식점 위생등급은 매우우수를 받아고여!

메뉴입니다.

시래기 코다리찜이 무언가 메인인거 같아 보였지만 저희는 시래기 등갈비찜 대자를 시켰어요.

코다리가 메인 같아보였지만 저희가 그땐 무언가 등갈비가 더끌려서 먹게 되었습니다.

메뉴판과 위의 사진을 보면 무언가 보이시나요?

막걸리/음료수 공짜!!!

이렇게 막걸리 주전자 잔과 막걸리 통이 있는데 상당히 좋았어요.

저희들과 같은 주당들에게는 너무좋은 곳이었어요.

 

막걸리통 안도 보니 상당히 깨끗하고 청결해보였어요.

아무리 공짜라해도 깨끗해보이지 않으면 안먹게 되잖아요.

저희는 사이다와 함께 막걸리를 마셨어요.

사막!

두개다 공짜라 너무 좋았네요.

음식 먹기도전에 기분이 너무좋네요!!

 

반찬도 나왔는데 고사리 무침/취나물 등등 너무 제취향인거 아니겠어요??

메인이 나오기전에 1번더 리필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나온 시래기 등갈비찜 대짜!!

소스도 딱 저희가 좋아하는 적당한 매콤한 맛!

등갈비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정말 이런 맛집을 이제 찾았다는게 너무 아쉬운순간이었어요.

저희 모두다 너무나도 만족을 하였답니다.

제가 양이 많은편이라 음식을 시키게 되면 항상 양이 적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건 너무나도 많았어요.

양도 많고 게다가 맛있고 게다가게다가 막걸리/음료수가 공짜라니...

사장님 행복하시고 오래 영업해주세요.

이렇게 저희는 막걸리 한잔과 함께 등갈비찜을 먹으며

다음에는 코다리찜을 시도해보기로하고 술자리를 마쳤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반응형
Comments